XPS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로 쉽게 진행하기

XPS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구글에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변환할 수 있지만 중요한 내용이 입력된 파일은 보안 문제에 신경쓰지 않을 수 없으니까요.


XPS PDF 변환 프로그램 받기

어떤 사이트에 접속하면 XPS PDF 변환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가 알려드리려는 사이트는 Free PDF Solutions입니다. 설치 파일로 받을 수 있으니 전용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Free PDF Solutions 사이트에서 XPS PDF 변환 프로그램 전용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설치 파일을 받아봅시다.

XPS PDF 변환 프로그램 페이지로 접속하면 프로그램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주는 이미지가 보입니다. 구성이 복잡하지 않아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영어로 작성된 프로그램 설명은 패스하고 아래를 보면 Download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XPS PDF 변환 파일을 받아볼게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XPS PDF 변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10초의 기다림이 필요해요. 10초가 지나고 나타나는 Download your file 링크를 클릭했을 때 XPS PDF 변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XPS PDF 변환 실행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해서 XPS PDF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설치 과정은 버튼 몇 번 클릭으로 완료되기 때문에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XPS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콘에서 알아보기 쉽게 XPS가 PDF로 바뀐다는 것을 표현했네요. 

설치가 완료된 XPS PDF 변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조금 전 사이트에서 확인했던 이미지와 다르지 않은데요. 사용 방법은 왼쪽 상단에 Add File 버튼이나 Add Folder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려는 XPS 파일을 추가하고 하단에 Convert Selected 버튼이나 Conert All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변환 버튼 위에서 따로 폴더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했던 XPS 파일 위치에 변환된 PDF 파일이 생성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