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oSketcher(포토스케쳐) 사진을 그림 작품으로 바꾸기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 파일을 FotoSketcher(포토스케쳐)에서 효과를 적용하여 그림 작품으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여러분들이 직접 프로그램에서 확인하시고 저는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과 실행하는 과정까지 작성해드릴게요. 결과물에서 꽤 만족감을 느껴서 앞으로 촬영을 자주 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FotoSketcher(포토스케쳐)

바로 FotoSketcher(포토스케쳐)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설치 파일 다운로드 포스팅을 몇 번 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저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는 것을 가장 추천하고 또 그 방법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그렇게 할거예요.

FotoSketcher(포토스케쳐)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구글에서 영어로 FotoSketcher를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사이트가 모두 공식 사이트인데 우리는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두 번째 사이트를 클릭할게요.

FotoSketcher(포토스케쳐)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위와 같이 윈도우 버전 4개의 다운로드가 보입니다. 서버에서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은 첫 번째와 세 번째인데 첫 번째는 설치해서 사용하는 파일로 받을 수 있는 버튼이고 세 번째는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원하는 파일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제가 두 개의 파일을 받아서 실행해봤는데 개인적으로 포터블 파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FotoSketcher(포토스케쳐)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FotoSketcher(포토스케쳐)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효과를 적용하고 싶은 파일을 불러와서 적용해보세요. 인물 사진보다 풍경 사진이 효과 적용하는데 결과물이 만족스럽게 나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