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한국 출시는 아직.. 해외 버전 설치하기

카카오게임즈에서 최근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에 소프트런칭한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가디언 테일즈라는 게임인데요. 아직 한국 출시 계획은 발표되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찾아서 플레이하는 인기 많은 게임이라고 합니다. 우리도 동남아 국가에 출시된 버전으로 설치해보도록 하죠.


가디언 테일즈 설치하기

한국에는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지만 구글 플레이에는 등록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지역 금지가 설정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설치해야 하는데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Tap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가디언 테일즈 설치는 Tap 앱을 설치하신 다음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영어로 guardian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로 우리가 원하는 게임을 찾을 수 있어요. 오른쪽에 인스톨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설치를 진행하세요.



가디언 테일즈 실행하기

가디언 테일즈 설치를 완료했으면 이제 실행해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미리 말씀드리면 게임 언어는 영어밖에 없어요.

캐릭터 선택은 남캐와 여캐 중에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는 당연히 여캐로 선택했어요. 남캐와 여캐의 이미지는 참 이쁘게 잘 그렸는데 가운데 캐릭터를 보면 정말 귀엽습니다.

캐릭터 성별을 선택했으면 이제 닉네임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다행히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해서 생성하는데 문제가 없더라고요. 상단에 3개 버튼은 캐릭터의 기분을 나타내는 것일까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이제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튜토리얼 전투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스토리는 대화가 영어라서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전투는 옛날 게임 느낌이 나면서 재미있네요.

스토리 진행이 끝나고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페이스북, 구글, 애플, 게스트 계정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역시 카카오게임즈네요. 로그인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카카오게임 서비스에 동의를 해주시면 되는데 모두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메인 화면으로 접속이 완료되었네요. 이제 퀘스트와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가디언 테일즈를 즐겨주시면 됩니다. 잠깐 플레이를 해봤는데 진짜 옛날 핸드폰 게임을 플레이하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추억돋고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