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ctivebridge 삭제 방법 어디에서 설치된 프로그램이지?

주로 중요 문서를 발급받는 사이트에서 설치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작 프로그램을 살펴보다가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내가 알고 설치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 안전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걱정하실 것 같아요. VOICEYE에서 만든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문제는 설치하면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되면서 메모리를 잡아먹는다는 것이죠.


wsactivebridge 삭제 방법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은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임은 분명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은 아닌데요. 어딘가에서 설치되어 항상 실행되고 있다면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우 10 에서 삭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볼게요.

먼저 화면 왼쪽 하단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메뉴가 열리면 설정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을 삭제하는데 왜 이렇게 진행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요. 제어판에 프로그램 삭제가 있었다면 윈도우 10 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방법입니다. 물론 아직 제어판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사라진 것은 아니에요.

윈도우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버튼이 보이는데 앱 세부 설명을 보면 설치 제거가 작성되어 있네요. 앱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앱 및 기능 화면을 보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목록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wsactivebridge 프로그램만 찾아서 삭제하고 끝나면 스크롤 내리면서 찾으면 되는데 voiceye maker for reportviewer 프로그램도 같이 설치되니까 정렬 기준을 설치 날짜로 변경해주세요. 그리고 스크롤 내리면서 wsactivebridge 프로그램을 찾으면 같이 붙어있는 voiceye maker for reportviewer 프로그램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하고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