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line4nx 삭제 방법 알려드립니다. 확인하세요.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할 때 보안 프로그램으로 magicline4nx를 설치하게 되는데 이 프로그램은 공인인증서 보안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아니라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지만 문제는 시작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항상 실행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수시로 이런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으면 여러개의 프로그램에서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의 컴퓨터도 느려지게 됩니다.


magicline4nx 삭제 방법

보안 프로그램이고 나중에 magicline4nx 프로그램을 설치했던 사이트에 다시 접속할 것이니까 굳이 삭제를 해줘야 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 국세청이나 magicline4nx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를 자주 접속하시면 삭제할 필요가 없지만 정말 가끔 접속하는 분들은 삭제를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업 관리자를 열어서 시작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설치만 했을 뿐인데 magicline4nx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거예요. 시작 프로그램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부팅 속도도 느려지고 메모리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는 것입니다.

삭제를 진행하시려면 화면 왼쪽 하단에 작업 표시줄에서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앱 및 기능을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로 나오는 앱 및 기능을 키보드 엔터키로 열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열어주시면 됩니다.

앱 및 기능 화면에서는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magicline4nx 프로그램을 찾으셔야 하는데 스크롤해서 찾거나 검색하는 곳에 magic을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magicline4nx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삭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