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barcode10 삭제 방법 필수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엠투소프트에서 만들어진 rdbarcode10 프로그램은 아무리 찾아봐도 정확하게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알아낼 수 없었지만  문서 관련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악성코드,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시작 프로그램이나 백그라운드로 실행되지 않아서 메모리를 잡아먹지 않으니 컴퓨터 성능을 위해서 무조건 삭제하셔야 하는 프로그램은 아닌데 평소 컴퓨터를 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도 아니니까 그냥 삭제를 해버리시면 될 것 같아요.


rdbarcode10 삭제 방법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예전 운영체제와 마찬가지로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먼저 제어판을 실행하는 방법은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제어판을 입력하고 검색된 제어판 앱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제어판 화면이 열렸다면 오른쪽 상단에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하세요. 그리고 제일 밑에 보이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해서 해당 화면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화면에서는 스크롤 하면서 rdbarcode10를 찾아 더블 클릭 하거나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서 제거를 클릭하면 삭제를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