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c0000142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프로그램을 실행하다가 0xc0000142 오류가 발생되었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명령어를 입력하는 것으로 진행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 중에 어떤 것으로 작성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작성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무언가를 설치하는 것이 오류를 해결하는데 더 확실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로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으로 넘어가지 마시고 명령어로 해결하는 것으로 시도해보세요.



0xc0000142 오류 해결 첫 번째

첫 번째로 알려드리려는 오류 해결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에서 명령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스캔 명렁어를 입력하여 진행하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오류를 해결하겠다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 보다는 먼저 이 방법을 시도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작업 표시줄 왼쪽에 보이는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바로 검색하는 공간에 cmd나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해서 검색해주세요. 검색 결과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위와 같이 나올거예요. 그 곳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일반 실행이 아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명령 프롬프트가 실행되었으면 명령어를 입력하고 시스템 스캔을 시작하면 되는데요. sfc /scannow 명령어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하거나 직접 입력해서 시작하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0xc0000142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0xc0000142 오류 해결 두 번째

첫 번째 방법으로 0xc0000142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을 때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해결하는 방법으로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올인원 런타임즈라는 프로그램인데 이 방법으로 해결하신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찾아가시려면 구글에서 영어로 all in one runtimes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이동된 페이지에서도 주황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시면 C드라이브에 AiO-Files 폴더로 압축이 해제되고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요. WinPKG 프로그램 화면을 보시면 설치가 진행될 파일에 체크가 되어 있고 30초 후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되거나 사용자가 직접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고 컴퓨터 재부팅 후 오류가 발생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