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통장 사본 출력 PDF 저장도 가능합니다.

작년에 가입했던 농협 예금이 최근 만기되면서 농협에 관련된 키워드로 포스팅할 것은 없을까 찾아보니 통장 사본 출력 방법을 많이 검색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쉽게 농협 통장 사본을 출력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농협 통장 사본 출력

먼저 인터넷으로 농협 통장 사본 출력을 진행하시려면 인터넷 뱅킹 가입과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뱅킹이 가입된 상태인데 공인인증서를 다른 은행에서 받은 것으로 가지고 있다면 상관없는데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지만 인터넷 뱅킹을 가입하지 않았다면 집 근처 농협에 방문하여 가입해주셔야해요.

검색하실 때에는 농협 인터넷뱅킹을 입력해야 은행 관련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 그냥 농협으로 검색하면 일반 농협 사이트로 접속되니 참고하세요.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왼쪽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로그인이 되었다면 사이트 상단 메뉴 뱅킹관리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에 세부 메뉴가 열리는데 오른쪽 증명서 항목에 통장사본출력을 선택하세요.

통장사본 출력서비스 페이지에서는 농협에 개설된 여러분들의 계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통장 사본을 출력하고 싶은 계좌 오른쪽 출력 버튼을 클릭하세요.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 팝업 창이 열립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왼쪽 상단 버튼에서 PDF 저장/인쇄를 클릭하거나 즉시 인쇄를 클릭해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