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어렵지 않습니다.

옥션에서 로그인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물건을 구매했는데 구매한 물건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았다거나 현재 택배의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한 경우에는 비회원 배송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어렵지 않으니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 확인해보시고 여러분들이 구매한 물건 위치를 조회하세요.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제가 옥션 PC 사이트와 모바일 앱으로 확인을 해봤는데 아쉽게도 모바일 앱에서는 배송조회 메뉴는 로그인해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설명은 옥션 PC 사이트에서 진행하도록 할게요.

옥션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주문배송 링크를 클릭합니다. 우리는 비회원으로 주문한 물건을 조회하려고 하는 것이니까 로그인하면 안되요.

옥션 사이트에서 주문배송 링크를 클릭했더니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되었네요.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공간 위를 보시면 회원과 비회원 주문조회 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옥션 비회원 주문조회는 오른쪽 탭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문자명, 휴대폰 번호, 주문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주문내역 조회하기를 클릭하세요. 만약 주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주문내역 조회하기 버튼 아래에 보이는 주문 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문제없다면 배송조회 페이지로 넘어가서 위와 같이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 물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내가 비회원으로 구매할 때 입력했던 주문비밀번호가 무엇인지 기억하고 있다면 이렇게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는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션 주문 비밀번호 찾기

내가 옥션 비회원 주문을 진행할 때 주문 비밀번호를 어떻게 입력했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주문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서 창이 열렸으면 정보를 입력하세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때 입력했던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인증번호까지 입력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비회원 주문확인용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는 비회원으로 주문할 때 입력했으니까 추가로 입력하지 않습니다. 그냥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하세요. 

개인적으로 비회원 주문확인용 비밀번호는 이메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하는데 이유는 SMS로 받게되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문자에 적혀있는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해야 하지만 이메일로 받게되면 메일에 적혀있는 비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하는 방법으로 입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편하다는 것이죠. 어느 방법으로 선택하셨거나 비회원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자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이메일이나 SMS로 받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주문배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