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디엠 알림 해제 방법과 설정 방법 알려드림

친구가 나에게 인스타 디엠을 보냈다는데 알림이 오지 않았다. 반대로 친구가 인스타 디엠을 너무 많이 보내서 알림이 계속 울리니까 짜증 난다 싶을 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어린 친구들은 인스타 디엠이나 페메를 카톡보다 더 많이 한다고 하는데 이런 설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인스타 디엠 알림 해제 & 설정

만약 디엠 알림이 오지 않으면 알림 설정을 하면 되고 알림이 오면 알림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준비 과정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인스타 앱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저는 인스타그램 다크 테마로 적용해서 화면이 검은색으로 보이는 것이니까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인스타 디엠 알림 설정은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햄버거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이 햄버거 버튼인데요. 보통 메뉴 버튼이라고 부르지만 정식 이름은 햄버거 버튼이라고 합니다. 햄버거 버튼을 터치해서 오른쪽에서 열리는 메뉴 하단에 설정을 터치해서 이동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셨습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상단 두 번째로 알림 메뉴가 보이네요. 알림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알림에 관련된 설정 화면으로 이동했는데 보이는 메뉴가 또 꽤 있네요. 우리는 인스타 디엠 알림 설정을 변경할 것이니까 화면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Direct 메시지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인스타 디엠 알림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까지 이동하셨습니다. 이곳에서 인스타 디엠 알림을 켜거나 끌 수 있는데요. 메시지를 주고받는 알림을 해제하거나 설정하려면 두 번째 메시지 항목에서 변경하면 됩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에서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설정을 해제하거나 설정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