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이름 바꾸기 빠르게 하는 방법

요즘 인싸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모바일 앱이죠. 많은 연예인들도 사용하는 틱톡 앱에서 이름 바꾸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확인해보니까 터치 5번이면 이름을 바꿀 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에 설치된 틱톡 앱을 캡처하면서 설명해드리니까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틱톡 이름 바꾸기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알려드려야 할 내용이 있습니다. 틱톡 이름 바꾸기를 진행하면 곧바로 또 이름을 바꿀 수 없어요. 한 번 변경하면 30일이 지나야 다시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잘 생각하고 변경하세요.

먼저 틱톡 앱을 실행합니다. 이제 터치 5번에 틱톡 이름 바꾸기 설명 시작할게요.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터치해야 하는 버튼에 숫자도 표시했습니다. 우측 하단에 탭을 보시면 '나' 탭이 있습니다. 먼저 탭을 변경하시고 위에 화면이 변경되면 '프로필 편집' 버튼을 터치하세요.

프로필 편집 화면으로 이동했어요. 여기 화면에서는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여러분들은 바로 찾으셨을거예요. 프로필 사진 바로 아래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터치하세요.

이제 이름을 변경하는 화면으로 이동했으니 변경하고 싶은 이름으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다섯 번째 터치로 저장을 터치해주시면 틱톡 이름 바꾸기는 완료되요. 이번에 이름 바꾸기를 하시면 30일이 지나고 다시 변경 가능하니까 이상한 이름으로는 입력하지 마세요.

 

틱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