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팅 PC 버전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학급 커뮤니티 클래스팅 PC 버전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버튼만 보여서 과연 PC 버전을 사용할 수 있을까 싶으실 것 같은데요. 설명 바로 시작해볼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래스팅 PC 버전

저도 처음에 클래스팅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구글 플레이 버튼이랑 앱스토어 버튼만 보이고 Windows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아서 진짜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러다가 열심히 검색하면서 찾아보았더니 위와 같이 클래스팅은 PC(WEB)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접속해서 설명된 내용을 살펴보니까 클래스팅 PC 버전 이용하는 방법에는 단순하게 사이트 주소만 등록되어 있었는데요. 링크를 클릭해보니 처음에 접속해서 확인했던 바로 그 사이트였습니다. 사실 클래스팅 PC 버전은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클래스팅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고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바로 클래스팅 PC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었어요.

내용을 더 살펴보았습니다.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권유하는군요. 아마도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라면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 윈도우 10 기본 브라우저인 엣지 브라우저도 크롬 기반으로 업데이트되었으니까 따로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지 않고 엣지 브라우저로 클래스팅 PC 버전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어서 휴대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은 당연하게도 클래스팅 PC 버전으로 접속하는 곳이 인터넷 사이트니까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클래스팅 사이트로 접속하면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클래스팅 PC 버전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제 클래스팅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