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만루 고딕체 다운로드는 이곳에서 합니다.

이사만루3 모바일 게임 제작사 공게임즈에서 이번 2020년 한글날을 맞이하여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를 배포하였습니다. 보통 이사만루체라고 부르는데 자세하게는 이사만루 고딕체라고 하네요. 인터넷 뉴스를 확인해보면 여러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니 한 곳으로 연결되더라고요. 지금 바로 이사만루 고딕체 받으러 가봅시다.



이사만루 고딕체

인터넷 뉴스에는 이사만루3 공식 카페, 공게임즈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데 사실 확인해보면 링크만 등록되어 있을 뿐 한 곳의 사이트로 이동되고 있습니다.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는 내용부터 시작할게요.

네이버에서 공게임즈를 검색하면 업체 정보와 지도가 보이는데 상단에는 사이트 주소가 등록되어 있을 거예요.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참고로 다음, 구글에서는 공게임즈를 검색하면 다음은 웹사이트 항목에서 찾을 수 있었지만 구글에서는 사이트를 찾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공게임즈 사이트로 접속하니까 이사만루 고딕체를 최근 공개해서 그런 것인지 바로 폰트 다운로드 팝업이 보이더라고요. 만약 나중에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팝업 화면이 열리지 않는다면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FON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사만루 고딕체 다운로드 팝업을 보니까 따로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은 보이지 않았고 설명에서 짧게 표시되어 있었는데 상업적 용도를 포함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수정하여 유료로 판매는 금지라고 하네요.

이사만루 고딕체는 3종류의 파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폰트 굵기로 구분되는데 Light, Medium, Bold 이렇게 제작되어 있어서 사용하려는 용도에 맞게 적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은 윈도우, 맥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윈도우가 TTF 파일이고 맥은 OTF 파일로 받아지니까 문서 작업하는 용도로 이사만루 고딕체를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윈도우용으로 받으시고 그래픽 작업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맥용으로 받으세요.



만약 위에서 설명해드린 공게임즈 사이트에서 이사만루 고딕체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첨부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윈도우에서 이사만루 고딕체를 설치하는 방법은 설치하려는 폰트를 선택하고 마우스 우 클릭을 해주시면 우 클릭 메뉴가 열릴 거예요. 우 클릭 메뉴에서 설치를 선택하면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