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llus Player 동영상 강의 필수 프로그램 받아볼까요?

동영상 강의 사이트에서 영상을 보려면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Kollus Player V3 최신 버전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확인해보니 받아지는 버전이 다르더라고요. 그중에 가장 최신 버전으로 받는 방법을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Kollus Player 다운로드

현재 가장 최신 버전이 몇까지 나왔는지 확인하지 못했지만 사이트에서 링크를 보니까 무조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구글에서 Kollus Player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상단에 사이트가 나오지 않으니까 조금 스크롤 하셔야 합니다. 제가 알려드릴 Kollus Player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는 바로 올배움 KISA 입니다. 위와 같은 링크를 찾으시고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Kollus Player 수동 다운로드 게시글이 보이는 페이지로 접속되었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클릭할 수 있는 링크가 두 개 있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맞게 링크를 클릭해서 Kollus Player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2016년 작성된 게시글이지만 첨부 파일이 아닌 Kollus Player 제작사 공식 링크로 연결해서 무조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 링크는 액티브 X 지원 브라우저용 파일이라서 그런지 파일 크기가 가볍고 하단 링크는 액티브 X 미지원 브라우저용 파일이라서 따로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파일 크기가 조금 무겁네요.

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Kollus Player V3 설치 파일로 받았어요.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Kollus Player 설치를 진행하시면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