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Player 다운로드 스트리밍 재생 가능한 프로그램

스트리밍 영상 재생이나 그 외에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한다는데 한국에는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를 사용해보려고 설치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 다운로드

최신 버전으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검색했을 때 공식 사이트가 나오지 않거나 순위권에서 밀려 아래쪽으로 이동해야 찾을 수 있더라고요.

검색어는 영어로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화면에 바로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것도 좋지만 아래쪽으로 이동해 보면 위와 같이 포터블 파일로 받을 수 있는 링크도 있습니다. 만약 포터블 파일로 받아서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zip, 7z, rer 압축 방식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정하고 오른쪽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 사용하기

저는 포터블 파일로 받아서 압축 해제하고 바로 실행했습니다. 사용 방법을 확인해보니 의외로 간단하더라고요.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herryPlayer(체리 플레이어)를 실행하고 가장 처음에 놀랐던 부분은 바로 한국어가 지원되는 것이었는데요. 사용하는 방법은 자세하게 모르지만 왼쪽 메뉴를 보고 살짝 느낌이 왔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트위치와 유튜브가 있어서 선택해보니 스트리밍 영상과 업로드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 광고가 나오지 않는 것이 좋더라고요. 트위치는 로그인 버튼까지 있어서 내가 팔로잉 하는 스트리머 방송을 빠르게 열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콘텐츠별 설정도 가능하니까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