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 캐드 뷰어는 이 것을 받으시면 됩니다.

가지고 있는 캐드 파일을 열어보려면 오토캐드가 설치되어 있거나 별도의 캐드 뷰어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이번에 알씨 캐드 뷰어라고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프로그램이 보이길래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파일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알씨 캐드 뷰어

처음에 알씨 캐드 뷰어라는 이름만 보고 알씨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데 알툴즈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했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그렇지 않더라고요.

알씨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내용인데 알씨 최신 업데이트 내용으로 알씨 캐드 뷰어 기능이 추가된 것이었습니다.

평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알씨를 사용하지 않았던 분들은 구글에서 알씨를 검색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찾으세요.

알씨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오른쪽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아주 쉽게 최신 버전 알씨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는데 알툴즈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설치 과정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설정을 해제하셔야 깔끔하게 알씨만 설치할 수 있어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면 알씨 캐드 뷰어도 같이 설치되기 때문에 캐드 DWG 파일에 연결 프로그램으로 알씨 캐드 뷰어가 연결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따로 알씨 캐드 뷰어 프로그램만 실행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바탕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으로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와 같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출시되었을 것이라 생각하셨던 분들은 기존에 알씨를 사용하셨다면 업데이트를 해주시고 사용하지 않았던 분들은 새롭게 알씨를 설치하면 알씨 캐드 뷰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