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종류 다운로드는 여러분들이..

미국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아이폰 잠금화면, 아이클라우드 잠금 제거하는 프로그램으로 꽤나 알려져서 검색하는 분들이 꽤나 계시더라고요.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은 한 개의 프로그램이 아닌 용도에 맞게 나뉘어서 제작되었으므로 여러분들의 현 상황에 맞는 것으로 받으세요.

 

 

Tenorshare 4uKey 종류

우선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은 종류가 여러 개라서 잘 모르는 상태로 파일을 받아버리면 나에게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것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가장 먼저 종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Tenorshare 4uKey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이 같은 사이트에 여러 개의 링크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무것이나 클릭해서 우선은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다행스럽게도 Tenorshare 4uKey 공식 사이트는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한국어로 적용된 페이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제품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종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오타가 있어서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이미지에 약간의 불신이 생길 수 있는데 첫 번째 4uKey - 아이폰 비밀번호 잠금해제 메뉴를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하면 어떤 기능이 제공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분 동안 아이폰 아이디와 잠금 화면을 해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두 번째 4MeKey - 아이폰 활성화 잠금해제 메뉴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이동해서 설명을 확인해보면 아이클라우드 활성화 잠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메뉴에 새로운 이라고 표시되는 것으로 봐서는 가장 마지막에 출시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메뉴에 4uKey - 안드로이드 화면 잠금해제를 클릭해서 페이지 내용을 보니까 유일한 안드로이드 기기를 대상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제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 보니 언젠가 찾아서 설치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네 번째 4uKey - 아이폰 백업 잠금해제 메뉴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이동해서 내용을 살펴봅니다.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잠금 해제 프로그램을 확인했는데 이번에는 아이튠즈(iTunes) 백업 암호를 해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네요. 

마지막으로 다섯번 째 4uKey - iOS 비밀번호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해서 어떤 프로그램인지 확인해봅시다. iOS 운영체제 비밀번호 검색기 프로그램이라는데 와이파이, 웹 사이트, 스크린 타임, 메일 등 비밀번호를 복구하거나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프로그램이 해외와 한국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여기까지 Tenorshare 4uKey 프로그램 종류를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여러분들한테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무료 버전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