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해킹 방지를 위한 2단계 인증

열심히 즐기면서 유료 구매도 진행한 로블록스 계정을 해킹당하지 않기 위해서 대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결제한 기록이 없다면 해킹당했을 때 어쩔 수 없이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유료 게임을 구매한 계정은 무조건 보호를 해줘야 하니까요.

 

 

로블록스 해킹 방지

사실 게임을 결제하지 않았어도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고 계셨으면 새로운 계정에 친구 추가를 다시 해줘야 하고 지금까지 플레이했던 데이터를 새로운 계정에서는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해킹 방지를 위한 2단계 인증을 설정해야 하는 것이죠.

먼저 로블록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3개의 메뉴가 보이는데 첫 번째 설정을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할게요.

내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면 가장 먼저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야 합니다. 처음에 보이는 내 설정 화면에서 오른쪽 이메일 추가 링크를 클릭하고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주세요.

이메일 추가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열립니다. 이 곳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로블록스에서 보낸 이메일 인증 메일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내용에 포함된 이메일 인증 버튼을 클릭하면 로블록스 사이트가 열리면서 인증은 완료됩니다. 이미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으로 넘어가세요.

로블록스 설정 페이지에서 왼쪽에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상단에 2단계 인증을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설정을 해주시면 로그인을 진행할 때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를 받아서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안전한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2단계 인증 설정을 완료하시면 다음에 로블록스 로그인을 진행할 때 위와 같은 화면이 추가로 나올 거예요. 이메일 주소로 접속하여 인증 코드를 확인하고 코드를 입력하면 로그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블록스 해킹 방지를 위하여 필수로 2단계 인증을 설정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