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MyFile 삭제 불가능 파일 이거면 해결

저도 자주 경험하는데 파일을 삭제하려고 하면 다양한 이유로 삭제할 수 없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이럴 때 ThisIsMyFil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깔끔하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무료로 제공되고 설치 버전, 무설치 버전, 32비트, 64비트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니까 원하는 것으로 받아보세요.

 

ThisIsMyFile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낮은 용량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SoftwareOK.com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이 곳에는 엄청나게 많은 프로그램이 제작되어 등록되어 있으니 나중에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추가로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구글에 접속하고 ThisIsMyFile 프로그램 이름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 두 개의 링크가 나올 거예요.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첫 번째 링크는 프로그램 설명이 작성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고 두 번째 링크는 파일이 등록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ThisIsMyFile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4개의 파일이 등록되어 있어요. 순서대로 32비트 무설치, 32비트 설치, 64비트 무설치, 64비트 설치 파일이니까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비트에 맞게 설치, 무설치 중에서 선택하여 받으세요.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아니고 무설치 파일도 제공하니까 설치 파일로 받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여러 개의 파일이 들어있는데 실행 파일은 1개만 있네요.

설치 파일도 위와 같이 라이선스 화면이 열리는지 모르겠지만 무설치 파일로 ThisIsMyFil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라이선스 동의하는 화면이 열립니다.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OK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파일/폴더에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ThisIsMyFile 프로그램 화면 위로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다 놓아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작 항목에 원하는 것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