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ENNXKEY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 방법

평소에 컴퓨터에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무조건 설치되어 있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TOUCHENNXKEY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엇이고 어떻게 삭제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컴퓨터 성능이 엄청나게 좋아서 이런 프로그램 한 개쯤 설치되어 있다고 속도에 전혀 부담을 주지 않을 것 같다 싶으면 굳이 삭제하지 않으셔도 상관없어요.

 

 

TOUCHENNXKEY 프로그램

우선 이 프로그램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알고 넘어가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터넷 뱅킹 사이트를 접속했을 때 설치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니까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가장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농협 뱅킹 사이트로 접속하면 바로 TOUCHENNXKEY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가장화 환경에서 입력 삭제 대응을 목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 프로그램은 삭제하지 않고 계속 설치된 상태로 방치하는 것이 좋을까요?

먼저 제 컴퓨터에 TOUCHENNXKEY 프로그램을 설치한 상태로 시작 프로그램을 열어보니 등록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프로세스 항목으로 넘어가서 확인해볼까요?

프로세스 항목으로 넘어와서 이름순으로 정렬한 다음 프로그램 이름이 보여야 하는 위치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역시 프로세스 항목에서도 TOUCHENNXKEY 프로그램은 보이지 않네요. 실행되었을 때 프로그램 이름이 다르게 등록되어 있어서 제가 목록에서 찾지 못했을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TOUCHENNX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려면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나 검색하는 공간에서 앱 및 기능을 입력하고 실행합니다. 그다음 TOUCHENNXKEY 프로그램을 찾아서 제거를 진행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