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통합코덱 찾으시는게 이거 맞으시죠?

동영상을 재생하는 플레이어는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인지도가 높은 것부터 시작해서 낮은 것 까지 내 스타일에 맞는 플레이어로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막상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코덱이 없다며 소리만 나오거나 재생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Z통합코덱 설치를 해주시면 모든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요.

 

 

Z통합코덱 다운로드

어디에서 받으면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을까 인터넷에 열심히 검색을 해봤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 이상 버전은 찾지 못했어요. 아쉽게도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통합코덱 중에서 인지도가 꽤 높으니 지금 받아서 설치하셔도 문제없을 거예요.

구글에서 Z통합코덱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Z통합코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안전한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맞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Z통합코덱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니 동영상 코덱 2위로 등록된 인기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버전은 2015년 이후로 등록되지 않았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Z통합코덱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설명이 꼭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단계에서 일반적인 목적이나 그 어떠한 것을 선택하셔도 체크 목록 제일 밑에 MediaInfo 체크를 해제하신 다음에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명을 읽어보면 추가로 설치되는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이제 설치를 완료하시면 동영상 재생에 코덱이 없다는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