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릭아트 무료 폰트를 받을 수 있다고? 어떻게?

세상에는 정말 많은 폰트가 제작되어 있습니다. 운영체제에서 제공하는 폰트도 있고 문서, 그래픽 관련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폰트도 있죠. 그리고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는 폰트도 있는데 이미지 포털 아이클릭아트에서 무료 폰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찾아가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아이클릭아트

우리가 찾아가려는 아이클릭아트는 아이콘, 일러스트, 템플릿 같은 다양한 이미지 관련 포털 사이트로 아주 많은 분들이 찾아가시는 인기 사이트입니다. 그런 곳에서 폰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까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아이클릭아트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에 첨부된 캡처 이미지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메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폰트 다운로드가 가능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폰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아이클릭아트에 등록된 폰트는 현재 367 종류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폰트가 등록되었네요. 이제 폰트 페이지에 보이는 미리보기에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할게요.

폰트를 클릭하니 새 창이 열리고 오른쪽에 OTF 파일이나 TTF 파일로 받을 수 있는 버튼이 보이네요. Mac 운영체제는 OTF 파일, 윈도우 운영체제는 TTF 파일로 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로그인을 해주셔야 폰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니까 아직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이클릭아트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그리고 폰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폰트 다운로드 창에 라이선스 정보가 적혀있는데 폰트 사용 범위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라이선스 정보 내용 아래 사용 범위 규정 버튼을 클릭하면 콘텐츠 라이선스 안내 페이지가 열리는데 무료회원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무료 폰트 사용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