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lash Player 제거는 공식 프로그램으로 깔끔하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지원 종료로 인하여 이미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앱 및 기능이나 프로그램 및 기능을 열어서 Adobe Flash Player 제거를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공식 Adobe Flash Player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삭제해보도록 할게요.

 

 

Adobe Flash Player 제거 프로그램

검색을 해보니까 이번에 지원 종료되면서 공개된 프로그램은 아니었습니다. 예전부터 어도비에서는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제거하려는 생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정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었을 거예요.

Adobe Flash Player 제거 프로그램을 받으시려면 구글에 접속해서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검색을 해주시거나 Adobe Flash Player 제거로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인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되는데 윈도우 운영체제는 첫 번째, Mac 운영체제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Adobe Flash Player 제거 프로그램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서 위와 같이 다운로드 항목을 찾으세요. 32비트와 64비트 윈도우에서 모두 실행되니까 바로 설치 제거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해서 파일을 받아보세요.

이렇게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프로그램을 받았다면 실행합니다. 제거 프로그램이니까 바로 설명하지 않아도 여러분들이 쉽게 제거를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Adobe Flash Player 제거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고 오른쪽 하단 제거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는 시작되고 금방 완료됩니다. 이제 컴퓨터 재부팅을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