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번 바꾸기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을 가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해킹 위험이 있거나 오랫동안 같은 비번으로 사용해서 바꾸고 싶다면 어렵지 않게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모바일 페이스북 앱으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터치 몇 번이면 바로 찾아갈 수 있으니까 캡처 이미지와 작성된 설명을 잘 확인하시면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을 사용한다면 PC 웹 사이트만 접속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설치했을 거라 판단하여 따로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비번 바꾸는 방법은 설명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페이스북 앱 실행을 해주세요.

저는 페이스북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데 업데이트가 되면서 UI가 살짝 변경되었네요. 페이스북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 화면이 바뀌는데 설정과 공개 범위를 찾아서 터치해주세요.

설정과 공개 범위를 터치했더니 아래쪽으로 숨어있던 세부 메뉴가 열렸어요. 세부 메뉴에서 첫 번째로 보이는 설정을 터치하여 화면을 이동하면 됩니다.

설정을 터치하니까 화면이 바뀌면서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요. 계정 설정 항목에 있는 보안 및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세부 설명을 읽어보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잘 찾아온 것 같습니다. 계속 진행해볼게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와서 스크롤하면서 로그인 항목에 비밀번호 변경을 찾으세요. 이제 다 왔네요. 바로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를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터치할게요.

이제 지금 보이는 화면에서 현재 설정된 비밀번호와 새롭게 바꾸고 싶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비밀번호 업데이트 버튼을 터치하면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는 완료됩니다. 다른 기기에서 로그아웃하는 화면에서는 현재 접속된 다른 기기를 로그아웃 시키거나 그냥 로그인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데 무시하거나 변경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