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비번 변경 앱으로 빠르게 진행하기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4인 파티로 조금씩 요금을 부담하다가 한 명이 빠지게되면 바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비번 변경 앱에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비번 변경

대부분의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PC 웹 사이트가 아닌 모바일 기기나 스마트 TV에서 접속하실 것 같은데요. TV 앱에서는 비번 변경이 불가능하니 모바일 앱에서 변경해볼게요.

넷플릭스 앱 실행을 해주시고 키즈 프로필이 아닌 일반 프로필로 선택하여 접속합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 더 보기 탭을 선택하세요. 위에 화면이 바뀌었으면 계정 메뉴를 터치합니다.

이제 넷플릭스 앱에서 화면이 바뀌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 실행되면서 위와 같이 계정 설정 페이지가 열릴거예요. 메뉴를 살펴보면 바로 찾을 수 있겠죠? 화면 중간에 비밀번호 변경 메뉴가 있어요.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되니까 바로 현재 비밀번호,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는군요. 첫 번째에 사용하고 계시는 넷플릭스 비번을 입력하시고 두 번째와 세 번째에 변경하고 싶은 넷플릭스 비번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끝! 넷플릭스 비번 변경은 이렇게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인 외에 다른 분들과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하고 계신다면 모든 디바이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