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PDF 뷰어 for PDF 최신 버전 받는 방법

기본적인 PDF 뷰어 기능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한 내용이고 그 외에 변환 기능과 편집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최신 버전으로 받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보면서 따라 하세요. 참고로 변환 기능은 워드, RTF, 엑셀, XPS, 이미지 파일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우선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프로그램은 화면에 글씨를 쓸 수 있는 인기 프로그램 판서펜을 제작한 킨포크에서 만들었습니다. 판서펜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볼 수 있어요. 본 내용을 시작하기 전에 드릴 말씀은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프로그램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이동되는데 프로그램 사용 설명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포스팅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접속하는 것으로 작성하겠습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프로그램 기능이 적혀있는데 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군요. 왜 많고 많은 PDF 뷰어 프로그램 중에서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프로그램을 찾으시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페이지를 내려보시면 사용 방법도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군요. 필요하다면 클릭해서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 설명 바로 위에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데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로 등록된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제 오른쪽 상단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스마트 PDF 뷰어 for PDF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약간 윈도우 XP 테마 느낌이 나는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