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양력 변환기 클릭 몇 번이면 바로 확인 가능

거의 모든 부모님들의 생신은 양력이 아닌 음력으로 지내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양력 생일로 계산하지만 가끔 어린 친구들 중에서도 음력 생일로 계산하던데 이번 포스팅에서 음력 양력 변환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게 클릭 몇 번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내용을 읽어주시면 됩니다.

 

 

음력 양력 변환기

따로 프로그램이나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확인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을 해주니까요. 참고로 제가 양력 생일이라서 음력 생일을 입력했을 때 정확하게 변환을 해주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로 접속해서 결과를 비교하는 내용까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음력 양력 변환기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상단 결과가 블로그 포스팅이 아닌 변환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사이트라서 어떤 것으로 접속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아무 곳이나 접속하면 됩니다.

첫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서 음력 양력 변환기로 입력해서 확인된 결과입니다. 60.10.10 음력 생일을 입력했는데 양력으로 60.11.28 양력 생일로 나오네요.

두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서 첫 번째와 같은 음력 생일을 입력하고 변환을 해보니 마찬가지로 60.11.28 양력 생일이라고 나오네요.

세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서 마찬가지로 음력 생일을 선택하고 변환을 해봤더니 60.11.28 양력 생일로 모든 사이트가 같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더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해볼 필요가 없을 것 같군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