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이름 변환기 진짜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어로 내 이름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전혀 생각하지 않았는데 서류를 발급받거나 가입할 때 영어 이름을 작성해야 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럴 때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으로 영문 이름 변환기를 사용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영문 이름 변환기

변환기라고 해서 PC나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먼저 네이버에서 영문 이름 변환기를 검색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한글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아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영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에서 영문 이름 변환기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역시 한글 이름을 입력한 다음 변환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아래 인기 많은 영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구글에서 영문 이름 변환기를 입력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보았던 결과와는 다르게 번역기로 진행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인기 많은 영문 이름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번역 결과로 이름이 나오니까 구글에서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평소에 잘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면 프로그램 설치나 앱 설치 없이 영문 이름 변환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