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A MP3 변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해보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입니다. M4A 오디오 파일을 MP3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사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과 웹사이트가 검색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변환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M4A MP3 변환

제가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보다가 그나마 괜찮은 곳으로 선택했어요. 음질 설정이 아주 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어떤 곳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구글에서 M4A MP3 변환 검색을 해주시면 제 화면에서 검색 결과 두 번째로 뜨는 사이트가 온라인 오디오 변환기 사이트입니다. 첫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보니 음질 설정이 꽤나 어렵더라고요. 하지만 이 사이트는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오디오 변환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페이지 화면에 위와 같이 M4A MP3 변환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바로 보입니다. 먼저 파일 열기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고 싶은 M4A 파일을 불러오세요. 그리고 2번 항목에 품질을 최고로 변경합니다. 조금 더 전문적인 설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른쪽 고급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제공되는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작업이 시작되고 완료되었을 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변환된 MP3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