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친구코드 등록하려면 참고하세요.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인 라프텔은 멤버십을 구매해야만 감상할 수 있는데요. 그전에 친구 코드를 활용하시면 멤버십 5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친구 코드를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고 또 내 친구 코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내용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라프텔 친구 코드 등록 방법

무료로 멤버십 5일을 사용해보려고 친구 코드를 등록하려는데 어디에서 등록할 수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참고로 내가 친구 코드를 입력했을 때 나는 멤버십 5일 무료, 친구는 멤버십 3일 무료입니다.

친구 코드는 라프텔 사용자를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광고 방법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라프텔 친구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화면은 가입을 진행할 때 나옵니다. 이미 가입된 계정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으니 라프텔 친구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기회가 없죠. 만약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계정이 있는데 코드를 등록하고 싶다면 새로운 계정으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라프텔 친구 코드 확인 방법

이미 라프텔 친구 코드를 등록해서 멤버십 5일을 사용했다면 내 코드를 다른 친구에게 알려줘서 멤버십 3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그러니 내 라프텔 친구 코드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봐야 하는데요.

로그인된 라프텔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서 닉네임을 클릭하면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에서 친구 초대를 클릭하세요.

친구 초대 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내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라프텔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가 계정 가입을 진행할 때 내 코드를 입력하면 멤버십 3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게 됩니다. 코드를 확인하는 페이지에 설명을 읽어보니 가입할 때 입력해준 친구 수만큼 내 멤버십 무료 기간이 3일씩 늘어난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