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참고하세요.

각각의 주제들로 대화가 가능한 네이버 밴드는 스마트폰 앱으로만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네이버 밴드 PC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밴드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검색을 조금 해봤더니 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더라고요.

 

 

네이버 밴드 PC버전

쉽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검색을 해봤는데 네이버 밴드 사이트는 있지만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지 못해서 스마트폰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가 보다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시도해보신 것 같이 네이버에서 네이버 밴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광고 공간과 사이트 링크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네이버 밴드 PC버전 설치 파일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 페이지를 살펴보는데 밑에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만 보이고 PC버전은 보이지 않네요? 이런 경우에는 그냥 네이버 밴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에 로그인을 했더니 화면에 보이는 페이지 자체가 달라졌어요. 현재 가입된 밴드 목록도 보이고 추천하는 밴드 목록도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는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 링크도 있네요.

데스크톱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했더니 페이지가 이동되고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각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