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 webex meetings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업무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화상회의 소프트웨어 cisco webex meetings는 해외에서 제작되어 많은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cisco webex meetings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해외 제작 소프트웨어라서 여러 사이트에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데 가장 안전하고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평소 화상회의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요즘 코로나 시대에는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선택되었습니다.

 

 

cisco webex meetings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검색을 해봤더니 다행히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설치 파일을 받는데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cisco webex meetings 검색을 해주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공식 사이트 접속 링크가 나오는데요.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했더니 한국어를 지원하고 바로 다운로드 버튼도 보입니다. 기본으로 보이는 버튼은 윈도우 64비트 설치 파일인데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하면 윈도우 32비트와 MacOS 설치 파일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버튼도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서 cisco webex meetings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설치 파일은 exe 실행 파일이 아닌 msi (Windows Installer 패키지) 파일로 받아지는데요. 파일을 실행하셔서 cisco webex meetings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화상회의 외에 음성 통화나 메시지 보내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사용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