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PDF 변환 스마트폰에서도 빠르게 가능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에서 작업한 내용을 저장하면 DWG 파일로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DWG PDF 변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간편하게 인터넷 사이트에서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변환할 수 있어요.

포스팅 내용에 사용되는 캡처 이미지는 PC에서 저장된 것인데 스마트폰에서도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하면 변환할 수 있으니 걱정 없습니다.

 

 

DWG PDF 변환

PC에서 변환 작업을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겠지만 귀찮고 파일 한 개를 변환하는데 굳이 프로그램까지 설치해야 할 이유는 없으니까요. 사이트에서 변환하면 됩니다.

구글에 접속하고 DWG PDF 변환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가 오늘 우리가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진행할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이 되었으면 위와 같은 Drop files here 글자가 적혀있는 하늘색 공간이 보이실거예요. 클릭해서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DWG 파일을 불러오시면 됩니다. 아니면 폴더에 있는 DWG 파일을 끌어다가 화면 위에 올려놓으면 추가할 수 있어요.

DWG 파일 추가 작업이 완료되면 변환 작업을 진행하려는 포맷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는 DWG PDF 변환 페이지로 접속했기 때문에 기본으로 PDF 포맷으로 선택되어 있으니 굳이 변경하실 필요는 없어요. 이제 OK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 작업을 시작하세요.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글자가 보이게 될거예요. 이제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DWG PDF 변환 작업이 완료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