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어 설정 아주 쉽게 변경하는 방법

외국어 공부를 한다면서 넷플릭스에 언어를 한국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변경을 해놓았는데 계속 사용하다 보니 어렵고 한국어가 그리워서 다시 변경하고 싶다면 예전에 언어를 변경했던 방법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예전에 변경했던 기억이라 어떻게 했는지 잘 모르겠다면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진짜로 단 한 번도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서 넷플릭스 언어를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 자체를 하지 못했는데 여러분들은 대단합니다.

 

 

넷플릭스 한국어 설정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넷플릭스 사이트와 앱은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 위치가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나누어서 설명하지 않고 넷플릭스 사이트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언어를 변경하고 싶은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메뉴를 열고 계정을 클릭하세요. 넷플릭스 어플에서는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화면이 변경되는데 계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계정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선택하신 프로필을 클릭해주시면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리는데요. 괜히 가족이 공유하는 계정에서 여러 개의 프로필을 생성했는데 장난으로 다른 프로필에 언어를 변경하여 등짝을 맞는 상황을 만들지 말아 주세요.

우선 넷플릭스에 표시되는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영상에 보이는 언어가 아닌 사이트에 보이는 언어를 변경하는 설정이네요.

다음은 영상에 보이는 자막이나 음성 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한국어가 설정되어 있는데 변경은 불가능하고 추가로 공부하고 계시는 언어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영상을 시청하면서 자막이나 음성을 변경하면 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한국어 설정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떻게 설명을 하다 보니 한국어 설정이 아니라 그냥 언어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