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F TTF 변환 온라인으로 쉽게 작업하기

폰트 중에서 OTF 포맷은 그래픽 같은 고화질 작업이나 Mac 운영체제 폰트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OTF 폰트를 TTF 폰트로 변환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제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어떤 이유로 OTF TTF 변환 작업이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검색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알려드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반대로 TTF OTF 변환 작업은 원하는 분들이 없는지 거의 없더라고요.

 

 

OTF TTF 변환

오늘 폰트 파일 변환 작업을 진행하려는 온라인 사이트는 Convertio 사이트로 파일 포맷 변환에 엄청나게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거의 모든 변환 작업은 이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어요. 하지만 보안 관련된 파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아무래도 온라인 사이트니까요.

사이트에 찾아가는 방법은 Convertio 사이트 이름으로 검색하셔도 좋은데 그렇게 접속하면 파일 포맷 선택부터 아주 귀찮게 됩니다. 그러니까 검색어는 OTF TTF 변환으로 입력해서 빠르게 Convertio 사이트에 OTF TTF 변환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파일 포맷은 선택된 상태니까 바로 OTF 폰트를 불러와주시면 되는데요. 지원되는 파일 불러오기는 PC,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버, 인터넷 링크입니다. 저는 PC에 저장된 OTF 폰트를 불러왔습니다.

OTF 폰트 파일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TTF 폰트로 변환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내용으로 화면이 바뀌게 되는데 따로 설정해야 하는 과정은 없고 바로 변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OTF TTF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TTF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내용으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이제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된 TTF 폰트를 다운로드하면 모든 작업은 완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