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e Moon 브라우저 다운로드 파이어폭스 기반

대부분의 브라우저(엣지, 크롬, 웨일 등)는 크로미움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지만 Pale Moon 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한국에서 인지도는 크게 없지만 해외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ale Moon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평소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이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설치 파일과 포터블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으니까 여러분들은 어떤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것인지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Pale Moon 브라우저 다운로드

아무래도 국산 브라우저가 아닌 해외 브라우저라서 설치 파일을 구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의외로 검색을 해보시면 아주 쉽게 Pale Moon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할 수 있어요.

검색어도 그냥 프로그램 이름으로 입력을 해주시면 되는데 구글에서 Pale Moon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 두 개의 링크가 나옵니다. 첫 번째 링크는 메인 페이지로 접속되니까 두 번째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를 클릭하면 되겠네요.

Pale Moon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는 6개나 됩니다.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면 되는데요. 확인해보니 유럽으로 클릭해서 받은 파일과 아시아로 클릭해서 받은 파일과 다운로드 속도에서 차이가 있을 뿐 파일은 같더라고요.

Pale Moon 브라우저 포터블 파일로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화면을 조금 내려보면 7-ZIP packed versions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역시 지역으로 나뉘어 있는데 윈도우 비트에 맞게 아무 링크나 클릭해서 받으세요.

포터블 파일은 7z 압축 파일로 받아졌고 설치 파일은 윈도우 설치 패키지로 받아졌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포터블 파일은 압축 해제 후 폴더로 이동해서 실행을 해주시면 되고 설치 파일은 설치를 진행하신 다음에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