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홈 버튼 추가하는 방법

크로미움 기반으로 다시 만들어서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직접 설정하지 않으면 화면 왼쪽 상단에 홈 버튼이 나오지 않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 홈 버튼을 추가해놓고 사용하다 보면 나중에 홈 버튼이 없다면 불편하게 느껴지실거예요.

처음부터 엣지 브라우저에 홈 버튼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편리함을 몰랐겠지만 이미 경험해봤으니 계속 찾게 되는군요. 이게 뭐라고 불편하게 느껴질까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홈 버튼 추가

어떤 분들은 엣지 브라우저가 구글에서 제작한 크롬 브라우저보다 더 빠르다고 말합니다. 저는 크롬, 엣지, 웨일 브라우저 모두 사용하고 있지만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어요.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하신 다음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하단에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왼쪽 탭을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홈 버튼 추가는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탭을 클릭해야 합니다.

오른쪽 화면 내용이 브라우저 디스플레이로 변경이 되었으면 도구 모음 사용자 지정 항목을 보세요. 홈 단추 표시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추가로 홈 버튼을 클릭했을 때 열리는 사이트를 따로 설정하고 싶다면 새 탭 페이지 아래에 체크를 하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한 다음 오른쪽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왼쪽 상단에 홈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으로 홈 버튼에 적응이 된다면 없는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매우 불편함을 느끼게 될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