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부스터 최근에 나온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저는 포스팅할 프로그램이 없는지 찾아보려고 자주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핑부스터인데 공식 사이트로 운영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해보니 21년 2월 23일 개설된 카페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첫 릴리즈는 3월 17일로 바로 저번 달 출시된 따끈따끈한 프로그램입니다.

핑부스터는 꼭 게임 최적화 용도로만 사용하는게 아닌 PC 최적화나 인터넷 최적화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느려진 느낌이 들었다면 핑부스터를 사용해보세요.

 

 

핑부스터 설치하기

네이버 소프트웨어에도 핑부스터 설치 파일이 등록되어 있지만 개발자님 게시글이나 프로그램 변경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핑부스터 카페로 찾아가기 위해서는 검색 사이트에서 네이버 카페를 검색하여 접속하신 다음 상단 카페명 검색하는 공간에서 핑부스터를 입력해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나올 거예요.

핑부스터 카페로 접속하신 분들은 왼쪽 게임 부스터 자료실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핑부스터 버전 게시글이 나오는데 가장 최신 버전 게시글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핑부스터 설치 파일은 오른쪽 첨부파일 모아보기를 클릭하면 찾을 수 있어요. 내PC 저장을 클릭해서 핑부스터 설치 파일을 받고 설치를 완료하세요.

설치를 완료한 핑부스터를 실행하면 이렇게 최적화 옵션이 나오네요. 보통 이렇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세팅이 필요한데요.

최적화 옵션 상단에 게임 옵션 최적화를 클릭하면 PC 옵션 최적화나 전체 옵션 최적화 등 다양한 최적화 설정으로 변경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따로 ON, OFF 버튼으로 켜고 끄는 것이 아니라 적용을 해주시면 끝나니까 편리한 것 같아요. 만약 문제가 발생한다면 MSMQ가 설치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것일 수 있으니 도움말을 클릭해서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