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럭키박스 구매! 나의 행운은 과연 어디까지일까?

부모님과 토요일에 이마트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생필품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보다 전자 매장인 일렉트로마트를 구경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 어린이날 기념인지 어버이날 기념인지 로지텍 럭키박스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지금까지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여러 가지 럭키박스를 보면서도 구매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포스팅을 위해서 구매해야겠다 싶었습니다.

다들 이런 기분이겠죠? 로또를 구매하고 번호 추첨까지의 시간 동안 왠지 당첨되면 어떻게 할까? 하는 고민을 하잖아요. 럭키박스도 개봉하기 전까지는 가격대 높은 제품으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기분 좋은 기대감.

 

 

로지텍 럭키박스 구매

영수증은 구매하고 바로 버렸기에 사진으로 촬영하지 못했는데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1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품절된 곳이 있겠지만 대전 복합터미널점에서는 많이 판매되지 않았더라고요.

제품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면에 적혀있는 제품 목록을 확인하면 G102, 마우스 번지, G304, G PRO, PRO X SUPERLIGHT 제품 중 한 가지가 랜덤 하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G102 마우스가 들어있고 제품 박스 겉면에 교환권이 붙어있으면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추가로 받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아직 로지텍 럭키박스를 개봉하지 않았기에 마우스 번지만 아니라면 그중에 G102 제품만 받아도 만족스럽다 하는 기대감을 낮추는 작업을 해주었어요.

짜잔!!! 네.. 교환권은 붙어있지 않습니다. 제 행운은 그래도 마우스 번지까지 불운은 아니었지만 평타 정도 하는 운이었습니다. 예전에 G102 벌크로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휠 고장이 발생해서 버렸던 경험이 있는데 이번에는 벌크가 아닌 정품 제품이니까 잘 사용할 수 있겠죠. 현재 사용하고 있는 MSI GM11 마우스가 고장 난 다면 교체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앞으로 또 어떠한 럭키박스를 구매하게 될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재미있는 경험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