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ales 구글 플레이에서 할인 시작한 앱 확인하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할인이나 세일이 시작되는 앱을 확인할 수 있는 AppSales 앱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제작한 앱은 아니고 따로 부탁을 받아서 작성하는 것도 아닌 단순하게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하는 것이니까 잘 봐주세요.

개인적으로 AppSales 앱을 설치한 이유는 세일하는 앱을 찾아보려는 것은 아니고 무료로 가격 할인하는 앱중에 괜찮다 싶으면 설치하려는 이유였습니다. 아직까지 제 마음에 드는 앱을 찾아보지 못했지만요.

 

 

AppSales 앱 사용하기

별도의 앱 마켓이 아닌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하면 빠르게 찾아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검색어도 AppSales 이렇게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무료 앱이니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이미 스마트폰에 설치했기 때문에 설치됨으로 버튼이 바뀌어 있지만 여러분들은 설치 버튼으로 보일거예요.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AppSales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AppSales 앱 화면입니다. 제가 자주 확인하는 화면 하단 지금 무료 탭을 터치했어요. AppSales 앱은 무료라서 화면 중간에 광고는 나오지만 현재 화면은 제가 필터 설정으로 게임은 보이지 않게 해놓았습니다.

필터 설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AppSales 앱 화면 오른쪽 상단 버튼을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하단에 위와 같은 필터 화면이 나타나면 여러분들이 보고싶지 않은 종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AppSales 앱을 살펴보시면서 내가 평소에 관심있게 보았던 앱이 혹시나 무료로 할인을 시작하지 않았는지 아니면 세일을 시작하지 않았는지 찾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