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Volume Hotkeys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

Sound Volume Hotkeys 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해놓으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볼륨 조절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사용해보시고 여러분들의 필수 프로그램에 포함시켜보세요.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짧은 내용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볼륨 조절 방법이 아주 간단하다는 이유로 이미 많은 분들이 필수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여 운영체제 설치 후 처음 세팅 시 설치하고 있습니다.

 

 

Sound Volume Hotkeys

아쉽지만 검색은 영어로 해주셔야 다운로드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한글로 검색해보니 공식 사이트는 나오지 않고 블로그가 나오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구글에서 Sound Volume Hotkeys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바로 클릭해서 사이트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사이트에는 이런 내용이 적혀있어요. 설정 화면도 보여주는데 별 내용은 없습니다. Sound Volume Hotkeys 설치 파일은 상단에 download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고 설치 과정은 별 내용은 없으니까 생략하고 바로 사용 방법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니까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는 생성되지 않고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 Sound Volume Hotkeys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설정 화면을 보고 싶은 분들은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Customize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설정 화면에는 별 내용이 없습니다. 변경하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되지 않아요. 설정 내용을 보시면 볼륨 화면 등장과 사라짐에 어떤 이펙트를 적용할 것인지, 볼륨 화면에 투명도를 설정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변경하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변경하고 싶은 분들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키보드에서 Ctrl (컨트롤) 키를 누르고 방향키 ↑, ↓ 키를 누르면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켜져 있는 시간에는 무조건 Sound Volume Hotkeys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메모리와 CPU 점유율은 얼마나 잡아먹는 것인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CPU 점유율은 0%, 메모리 점유율은 0.8MB로 정말 가벼웠습니다.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