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Box 탈퇴하는 방법은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어제 TeraBox 무료 클라우드에 가입하고 설정하는 내용을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평소 TeraBox를 사용하시던 분들 중에서 왠지 불안하게 생각하여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탈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플이 아닌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명을 해드리는데 궁금하신 것에 대한 내용을 읽어본다는 느낌으로 포스팅을 봐주세요.

블로그에 다양하게 포스팅하는 제 경험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평소 이용하던 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었을 때 계정 삭제나 탈퇴 방법을 찾아보고 계십니다. 

 

 

TeraBox 탈퇴

구글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이 가능하길래 사용하지 않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봤는데 평소 클라우드 서비스는 원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가입한 TeraBox 계정은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 탈퇴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메뉴를 찾아보고 했는데요. 

진짜 TeraBox 사이트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메뉴는 오른쪽 상단 닉네임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 외에 다른 곳은 없었습니다. 설정이 있으면 그 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할 거라 생각했지만 설정 메뉴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모든 메뉴를 클릭해보며 찾아봤는데 지원 및 피드백에서 그 내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페이지라고 TeraBox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게 생각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게 적어놓았더라고요. 그중에 계정 탈퇴에 관련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는 것은 클라우드 서비스라면 당연한 내용이지만 TeraBox 탈퇴 기능은 개발중이라고 하네요? 두박스부터 현재 TeraBox 서비스까지 꽤 긴 시간을 운영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탈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에는 큰 단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계정 탈퇴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면 그 방법을 설명하는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