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했어요.

저는 데스크톱 PC에 블루투스 동글을 장착하고 QCY T13 이어폰으로 페어링 해서 사용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NEXT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 해서 데스크톱에 장착하고 블루투스 이어폰 럭키백을 구매해서 나온 픽스 프라임 이어폰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다가 주문한 지 1달 지나서 도착한 QCY T13 이어폰으로 교체해서 페어링 하고 사용하는데 이상하게도 끊김 현상이 너무 자주 발생하더군요.

처음에 구매한 NEXT 블루투스 동글은 블루투스 4.0 버전으로 CSR 칩셋을 사용했는데 구매할 당시에는 데스크톱 바로 옆에서 사용하니까 4.0 버전이나 5.0 버전이나 크게 차이가 없을 거라 생각하였지만 결국에는 리얼텍 칩셋을 사용한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제품으로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구매

칩셋의 차이로 호환성이 떨어져서 그런지 CSR 칩셋을 사용한 블루투스 동글에서는 끊김 현상이 너무 자주 발생했는데 리얼텍 칩셋을 사용한 블루투스 동글은 전혀 끊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4.0 버전이 아닌 5.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동글입니다. 공유기로 유명한 ipTIME(아이피타임) 제품인데요. 포장 상태는 가격 대비 적당하다고 느꼈습니다. 어차피 블루투스 동글을 제외 하면 버려질 구성품이기 때문에 굳이 고급진 포장은 쓰레기만 늘어날 뿐이죠.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제품의 모든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플라스틱 겉 포장과 제품 사양이 적혀있는 종이가 있고 드라이버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이 적혀있는 사용 설명서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블루투스 동글입니다.

왼쪽 제품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NEXT 블루투스 4.0 동글이고 오른쪽이 화이트 색상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블루투스 5.0 동글인데 크기가 조금 더 작네요. 블랙 색상도 판매하는데 화이트 색상이 더 이뻐 보여서 선택했어요.

 

ipTIME BT50 드라이버

이지메시, 이지메쉬, 메시와이파이,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및 무선 인터넷 공유기, 와이파이 증폭기 및 확장기, 기업 및 가정용 나스, NAS STORAGE 등 제품소개와 펌웨어 다운로드 고객지원 제공

www.iptime.co.kr

이미 드라이버까지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지만 혹시라도 나중에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까 싶어서 제가 찾기 쉽게 사이트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만약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드라이버가 필요해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이 계신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으실 수 있어요.

왼쪽이 이번에 새로 구매한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제품이고 오른쪽이 QCY T13 이어폰으로 페어링 하면 끊김 현상이 발생했던 제품입니다. 현재 장작 된 ipTIME BT50(아이피타임 BT50) 제품은 QCY T13 이어폰에서 끊김 현상은 전혀 발생하지 않고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