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토사 문어포드 저렴하게 구매한 개봉기

어머니가 가끔씩 홈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는데 자연스레 쌓여버린 포인트가 소멸 예정이라는 카톡이 날아왔습니다. 평소라면 포인트가 소멸되는 것에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무시했는데 이번에는 왠지 포인트로 조금은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이트에 접속해봤어요. 그러다가 구매한 것이 오늘 포스팅하는 벤토사 문어 포드 VTS-TPB010 제품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홈쇼핑 사이트에 쌓인 포인트를 사용하여 50% 할인을 받았습니다. 솔직하게 100% 포인트 적용을 생각하면서 무료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최고 50% 적용밖에 안되더라고요.

 

 

벤토사 문어포드 개봉기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했기 때문에 배송이 느려도 불만은 없을 건데 감사하게도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로 도착을 했습니다.

벤토사 문어포드와 블루투스 리모컨 세트로 구성된 제품인데 무료 배송에 6,900원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로 가격을 찾아보니 9,8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홈쇼핑 포인트를 50% 적용해서 3,450원에 구매했어요. 진짜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은 진짜 저렴한 중국 제품이라는 느낌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iOS 버튼과 안드로이드 버튼이 나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버튼에 이미지와 글씨는 계속 사용하다 보면 무조건 지워지는 퀄리티네요. 그런데 왜 안드로이드 버튼이 더 크기가 작을까요. 사용 방법은 오른쪽에 전원 스위치를 움직이고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주면 됩니다. 

높이 조절은 지지대를 변형시키는 것으로 바꿔줄 수 있고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는 홀더는 생각보다 뻑뻑하지 않고 갤럭시 노트 9 기기를 충분히 고정시킬 수 있을 정도로 늘어났습니다. 이미지에는 홍미노트 9 기기를 장착했는데 케이스를 착용하면 크기가 비슷하더라고요.

문제는 위에 이미지와 같이 스마트폰을 세로로 고정시켜야 하는 상태에서는 지지대 조절을 잘 해주셔야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 무게가 있다 보니 지지대 2개를 스마트폰 쪽으로 맞춰야 균형을 잡을 수 있더라고요. 제품 퀄리티는 가격대에 맞지 않을 정도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너무 저렴하게 구매한 것도 있지만 판매 가격 그대로 구매했어도 만족하며 사용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