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체 다운로드 샌드박스에서 배포하는 무료 폰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있는 MCN 기업 샌드박스에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폰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폰트 이름에서도 볼 수 있는 어그로는 관심을 끄는 의미로 사용되는데요. 아무래도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딱 맞는 폰트 이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TV에 영상을 업로드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타이틀 이미지에 적혀있는 텍스트 폰트는 어그로체 Medium 굵기를 적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3종류의 굵기로 제작이 되었으니 용도에 맞게 적용할 수 있어요.

 

 

어그로체 다운로드

그럼 여러분들이 찾고 계시는 샌드박스 어그로체를 어떻게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로 폰트를 올려드리는 것도 괜찮겠지만 제가 모든 폰트 설명을 해드리지 못하기에 여러분들이 직접 사이트로 찾아가서 폰트 설명도 확인하시고 받는 것을 추천하고 있어서 첨부 파일은 올려드리지 않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구글에서 어그로체로 입력하면 되는데요. 다음에서는 어그로체를 검색해도 사이트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이런 부분은 빠르게 개선되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검색 사이트가 되어야 하는데 이렇게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단점이 될 수 있으니까요.

검색 결과에서 샌드박스 폰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로 오른쪽에 어그로체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같은 페이지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위치로 이동되요. 

어그로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폰트 파일을 받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해당 위치로 이동되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otf 폰트를 설치해야 한다면 맥용 폰트로 받아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어그로체 다운로드라고 적혀있는 글자 아래로 짧은 라이선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자세하게 살펴보시길 원하신다면 라이선서 가이드를 받아서 체크해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면 위와 같이 3개 굵게로 제작된 폰트가 나옵니다. 설치하고 싶은 폰트를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면 우클릭 메뉴에 설치가 있으니까 클릭해서 빠르게 설치해주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스팅에서 빠르게 어그로체를 받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여러분들은 사이트에서 어그로체 설명을 같이 읽어주시고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