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평화체 다운로드 2종류 모두 무료 폰트입니다.

김포에서 배포를 시작한 무료 폰트가 있습니다. 누구나 사용 승인 절차 없이 영상, 인쇄, 웹페이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김포평화체는 제목, 바탕 2종류고 폰트 굵기도 각 2개씩이라서 모두 받으면 총 4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원하시는 용도에 맞게 적용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어떻게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위에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제목은 김포평화제목체가 적용되었고 블로그명은 김포평화바탕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미리보기로 오늘 받으려는 폰트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보세요.

 

 

김포평화체 다운로드

아무래도 김포평화체니까 김포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김포로 검색해서 사이트까지 접속했다 하더라도 어떤 메뉴를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해야 하는지 그 부분에서 막히실 거라 생각하는데 방법은 의외로 단순한 곳에 있습니다.

검색은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곳에서 김포평화체로 검색하시면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상단에 나오니까 편하게 접속할 수 있을 거예요.

김포 공식 사이트에 김포평화체 페이지로 접속하고 바로 보이는 내용은 서체명과 굵기, 구성, 자수입니다. 보통 크게 신경 써서 확인하지 않는 부분인데 가장 상단에 등록되어 있어서 캡처하였어요.

다음 내용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요. 윈도우용은 ttf 다운로드 버튼이고 맥용은 otf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 이렇게도 알고 계실 거예요. 문서 작업 같은 일반 용도는 ttf 폰트를 사용하고 그래픽 같은 고화질 작업은 otf 폰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가이드라인 다운로드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만 페이지 하단으로 내려가 보면 김포평화체 저작권이 적혀있어서 바로 확인도 가능한데요. 상업적으로 재판매 행위를 제외하고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