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윤체 다운로드 흥국생명 무료 폰트

2021년 흥국생명에서 진행한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에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3종류의 폰트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폰트는 바로 이서윤체인데요. 오늘 무료 폰트로 공개된 이서윤체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고 가장 중요한 라이선스 부분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폰트를 사용하고 계시는데 폰트도 저작권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전 무조건 라이선스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이서윤체 다운로드

혹시 이서윤체가 어떤 모양일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위에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에 적혀있는 글씨 폰트를 이서윤체로 적용했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를 추천합니다. 네이버에서 이서윤체를 검색하면 흥국생명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다음에서 검색하면 사이트 링크는 전혀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구글에서는 흥국생명 사이트가 아닌 눈누, 산돌구름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가 나옵니다.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당선된 3종류의 폰트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가 이서윤체입니다. 서체 다운로드에 TTF 버튼, OTF 버튼이 있어요. 윈도우용과 맥용으로 나뉘어 있지만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도 OTF 폰트로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라이선스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유료로 판매하는 행위, 수정 및 개작 후 재배포는 금지입니다. 아래에 사용 범위를 확인해주세요.

 

흥국생명 무료 폰트.zip
1.26MB

 

현재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던 폰트를 첨부해 놓을게요. 받으시면 흥국생명에서 받을 수 있는 폰트 3종이 들어있는데 이서윤체를 실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폰트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서윤체 폰트 파일이 받아지는데요. 폰트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왼쪽 상단에 설치 버튼이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어요.

 

무료 폰트 관련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