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경하체 다운로드 손글씨 공모전 무료 폰트

흥국생명에서 공개한 2021년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최우수작 3종류 폰트 중 두 번째로 인기가 있는 심경하체입니다. 인기 순위는 제가 개인적으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결과를 보고 말씀드리는 것인데요. 지금 현재 순위가 그렇고 나중에는 달라지겠죠. 아무튼 심경하체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께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심경하체를 다운로드하기 전 미리 확인하시라고 바로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심경하체로 적용했는데요. 손글씨체 특징이 잘 살아있어서 많은 범위에 적용해도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반응형

 

심경하체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다음은 검색 결과에 사이트 링크 자체가 나오지 않고 구글에서는 검색 결과에 흥국생명 링크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네이버에서는 흥국생명 심경하체로 검색하면 첫 번째는 아니지만 세 번째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네이버에서 검색 결과를 보면 흥국생명 사이트에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서체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심경하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2021년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3종류 폰트가 모두 나옵니다. 두 번째가 심경하체인데요. TTF, OTF 모두 제공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심경하체 폰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심경하체 라이선스를 확인해보세요. 모든 사용자에게 자유롭게 무료로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바로 밑에는 사용 범위가 적혀있는데 여러분들이 심경하체를 사용하려는 범위에 허용하고 있는지 체크도 해주세요.

심경하체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심경하체 파일을 실행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왼쪽 상단에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