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2 뷰어 다운로드 모든 문서 열기 가능

문서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컴오피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해서 문서를 작성하는데요. 한컴오피스 2022 뷰어를 설치하면 따로 오피스 프로그램이 없어도 모든 문서 파일을 열어볼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한컴오피스 2022 설치 파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서 작성 프로그램 한컴오피스를 제작하는 한글과컴퓨터에서 뷰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니까 아무래도 다른 뷰어 프로그램과 비교해서 디자인 부분으로는 깔끔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컴오피스 2022 뷰어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가 서비스 종료되었으니 이제 활발하게 업로드되는 자료실 사이트가 아니라면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한컴오피스나 한글과컴퓨터를 검색하시면 공식 사이트를 찾아 접속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접속해서 위와 같은 메뉴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다운로드센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넘어와서는 상단에 인기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실 거예요. 첫 번째가 바로 한컴오피스 2022 뷰어인데 가정에서는 일반용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경우라면 꼭 기업용을 클릭해서 뷰어 사용신청 서비스를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한컴오피스 2022 뷰어 설치 파일은 519MB로 서버 속도가 느리지 않기 때문에 금방 받을 수 있었는데요.

설치가 진행되는 과정에서는 .Net Framework 3.5 설치가 필요합니다. 혹시나 잘 모르는 분들이 쓸모없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줄 알고 취소 버튼을 클릭하실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꼭 설치를 해주세요.

다음 과정은 연결하려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체크하지 않아도 문서 파일을 실행하면서 한컴오피스 2022 뷰어로 연결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엄청 중요한 부분은 아닌데요. 혹시라도 한컴오피스가 설치되어 있다면 4번, 5번, 6번만 체크하시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다면 1번, 2번, 3번만 체크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