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사용자는 반디집 업데이트 꼭 하세요!

윈도우 11 우클릭 메뉴가 새롭게 바뀌었기 때문에 반디집을 사용하던 사람들은 매우 불편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라면 압축을 하거나 해제하려고 할 때 우클릭 메뉴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윈도우 기본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보여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더 많은 옵션 표시로 예전 우클릭 메뉴를 열어서 반디집을 사용할 수 있지만 너무나도 불편했죠. 

최근 반디집에서 7.22 버전 업데이트로 우클릭 메뉴에서 바로 진행할 수 없었던 반디집 압축 기능을 새롭게 메뉴에 추가하였습니다. 이제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윈도우 11 반디집

새롭게 바뀌는 것을 원했기에 그랬을까요? 기존에 사용하던 윈도우 10 우클릭 메뉴에서 이제 윈도우 11 우클릭 메뉴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을 배려하듯 더 많은 옵션 표시라는 기능이 있기는 합니다.

반디집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파일이나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서 더 많은 옵션 표시를 선택하고 기존 방법대로 압축이나 해제를 해야 했습니다. 물론 열기를 클릭해서 반디집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압축이나 해제를 할 수도 있죠. 그렇지만 바로 할 수 있었던 작업인데 중간에 과정이 추가된다면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제 반디집 7.22 버전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다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우클릭 메뉴에 반디집 압축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반디집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해야 했던 과정이나 메뉴에서 더 많은 옵션 표시를 클릭하고 기존 메뉴를 이용하는 과정이 사라지고 처음에 보이는 우클릭 메뉴에서 바로 압축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반디집 구버전을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어쩔 수 없겠지만 단순하게 반디집이 좋아서 설치하고 사용하셨던 분들은 꼭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